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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3

클래스구조

package 패키지명
//패키지명 : 폴더경로, 소문자로 시작, 폴더구분은 . 으로 한다

//ex) package com.bbatta -> 보통 회사에서는 자신들 URL주소를 거꾸로 쓴다고 합니다.
{

   //패키지영역

   import flash.display.Sprite // 사용하는 클래스의 full package경로를 지정해줌


   public class 클래스이름 extends 부모클래스

    {

    //여기서는 부모클래스가 Sprite가 된다.

    //부모클래스의 속성을 상속받은 클래스라는 뜻임.

    //클래스 영역에 선언된 함수와 변수 앞에는 접근자를 적어야한다.

    //안적어줘도 상관은 없으나 적어주면 더 좋음

        ->public : 공공의, private : 개인적인, protected : 자신,자식들에게만, internal : 같은 package안에서만 접근가능

        ->접근자를 지정해주지 않으면 보통 internal로 지정이 된다.

        -> 참고 사이트 : http://jasu.tistory.com/419     

        public function 클래스이름()


        {

              //클래스명과 동일한 이름의 함수를 생성자라고 한다.

                 ->생성자란? 클래스가 만들어질때 제일 처음 실행되는 함수

             //생성자는 반환타입을 쓰지 않는다.
            super();  //부모클래스를 반환함.

        } 


        private var age:int = 20;  // 접근자가 붙어있는 함수나 변수는 인스턴스 변수, 인스턴스 함수라고 한다.

        private function sum(a:Number,b:Number):Number
        {

             var ccc:Number = 20;//함수 안에서 선언한 변수는 접근자가 없다(지역변수)

             return a + b;
        }


   }

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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